가장 빨리 부자되는 법, 부의 추월차선 함께 달려요!

가장 돈 벌기 좋은 시절! 제2월급 & 평생수입 나도 달성할 수 있다!!

돈공부 & 재테크 정보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평가 및 사례

슈퍼성공멘토 2023. 2. 9. 07:05

[head description]

돈을 버는 일은 생각만 가지고는 절대 실현할 수 없습니다. 확실한 계획과 목표를 세우고 꾸준히 실천할 때 이룰 수 있습니다.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도 돈 벌 준비를 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이런 희망차고 행복한 미래, 자유경제를 실현하기 위해 오늘은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는 돈 벌 준비가 얼마나 되어 있는가?]를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끝까지 중단하지 말고 정독하고 스스로 평가해서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을 잘 활용하는 지침으로 활용하기 바랍니다.



1.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평가표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체크리스트 & 평가표 표준 시트를 제공하니 반드시 평가를 해 보길 적극적으로 권합니다.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체크리스트 & 평가표]

체크리스트 및 평가 항목 가중치 ( )점/10 평점
(1) 어떤 테마로 돈을 벌 것인지 핵심 테마를 발굴하는 노력을 하고 있는가? 10    
(2) 1인기업 창업을 적극 고려하고 있는가? 10    
(3) 가장 돈 벌기 좋은 시절과 1인기업 창업을 어떻게 연결할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가? 10    
(4) 사업 환경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안을 강구하고 있는가? 10    
(5) 정부 지원제도를 적극 활용하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는가? 10    
(6) 기초부터 튼튼하게 준비하고 견고한 1인기업 시스템을 하나하나 만들 준비를 하고 있는가? 10    
(7)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에 걸맞는 일자리 창출 마인드를 갖고 있는가? 10    
(8) 1인기업으로 평생직업 & 평생수입 만들 방안을 강구하고 있는가? 10    
(9) 프로랜서 (프로페셔널 + 프리랜서), 1인기업, 그리고 공동창업 등 평생직업 만드는 3가지 현실적인 대안 방법 중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아가고 있는가? 10    
(10) 사업처럼 할 수 있는 투잡, 부업, N잡 등 돈 버는 정보를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있는가? 10    
합 계 100    

 주 1) 10구간 척도는 10점 만점에 ( )점인지를 평가한다.

     2) 항목별 평점은 [ 가중치 ☓ 10구간 평점 (10점 만점에 몇 점?) ➗ 10 ]으로 계산한다.

     3) 종합 평점은 각 항목별 평점 합계로 계산하며, 100점 만점에 몇 점으로 표시된다.

 


2.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산정 방법

 

(1)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평가(산출) 방법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평가(산출) 방법은 다음과 같이 4단계로 실시해 보기 바랍니다. 첫째,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평가 체크리스트를 정독하면서 나는 어떻게 실천하고 있는지 냉정하게 평가해 봅니다. 둘째,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체크리스트 항목별로 산출한 10구간 척도 점수(10점 만점에 몇 점?)를 각각 산정합니다. 이때 너무 후한 점수가 부여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셋째,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항목별 평점은 [ 가중치 ☓ 10구간 평점 (10점 만점에 몇 점?) ➗ 10 ]으로 계산합니다. 넷째,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종합 평점은 각 항목별 평점 합계로 계산하며, 최종적으로 100점 만점에 몇 점으로 표시됩니다.

 

(2)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판정 기준 및 평가 방법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판정 기준 및 평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평가(산출) 방법에 따라 평가해 보고, 그 결과를 산출하여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를 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바랍니다.

o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90점 이상 : 매우 우수

o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80점~89점 : 우수

o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70점~79점 : 보통

o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60점~69점 : 부족

o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60점 미만 : 매우 부족

 

(3)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평가방법 공유 및 실천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체크리스트 & 평가표, 실천지수 산정 방법 및 실천지수 개선계획 표준 시트 및 방법을 친구, 지인과 공유하여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기회를 만들어 가기 바랍니다.

 

3.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실천계획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평가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산출) 방법에 따라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를 평가해 보기 바랍니다. 지수는 단순한 평가만으로는 실천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다음 3가지 문항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과 실천 방안을 제대로 수립해서 실천할 때 그 효과가 높아지리라 생각합니다. 3개 항목에 대한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실천 방안을 수립하고 반드시 실천하여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를 하나하나 실천해 가길 바랍니다.

[스스로 작성하고 실천해야 할 3가지 미션]

(1) 10구간 척도 평점이 특히 낮은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실천 항목 (10점 만점에 7점 미만 항목)을 열거해 보세요. 이때 가장 낮은 점수 항목이 먼저 나오도록 배열하세요.

(2) 특히 부족한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실천 항목에 대한 개선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3) 돈 벌기 가장 좋은 시절, 나의 돈 벌 준비 지수 실천을 위한 다짐 및 실천 사항을 기술해 보세요.

 

[더 유익한 정보]

by 박주관 박사 / 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부의 추월차선 함께 달리기 챌린지

https://success-rich.tistory.com